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파영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 _ 한국영화

오항 선은 신 나쁘지 않아는 금요일 1, 쥬이에키에 어떤 영화를 보고 휴식을 취할지 벌써 생각의 쪽을 향하고 나쁘지 않의 아빠가 준비한#넷플릭스 한국 영화의 넷플릭스의 경우 신규 영화보다 본 영화를 다시 보는 것이 큰 즐거움이네요 집에서 청소할 때 요리할 때 인터넷 쇼핑을 할 때도 아이의 패드를 통해서 넷플릭스 영화 촙 지안. 재생시켜서 두면 천국이 따로 없네요(최신 나쁘지 않는 무 아빠의 1상 이프니다니다)그래서 최근 다시 본#넷플릭스 영화 추천 한국 영화 리스트를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흥행적으로 한 한국 영화의 경우 거의 영화관의 집 나이는 OCN등을 통해서 보았다고 생각합니다만, 잘 알고 있지 않지만 볼거리가 있는 한국 영화를 중심으로 이야기 하겠습니다.첫 번째 영화는 바로 이선균과 조진웅이 출연했다 #끝까지 가는 요즘 영화 '독전'으로 엄청난 다이어트를 해서 나쁘지 않다 #조진웅은 최신 제가 믿고 보는 영화배우가 되었습니다, 이 영화에서 조진웅과 이선균은 둘 다 경찰이지만 최근 라이브 등에서 나쁘지는 않은 정의로운 경찰이 아니기 때문에 관심있는 경찰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그 때문에 두번째 소개하는 영화는#영화 탐정 자비기닝그 20일 5년 영화였고, 어제,#영화 탐정 리턴즈로 속편이 공개했습니다. 저는 영화 탐정을 보지 않았다면 극장에 가서 영화 탐정 리턴즈를 보지 않은 것에 넷플릭스를 통해서 영화 탐정 자비기닝그을 보면 극장에서 보고 싶심리이 수 있었습니다. 기대 없이 클릭한 영화였는데 견해보다 너무 재미있게 본 영화예요. 권상우(추리카페를 운영하는 파워블로거)와 손동일(건방진 형사)의 케미, 그래서 추리소설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영화, 이번 주 개봉한 #영화탐정 리턴즈를 보기 전에 넷플릭스에서 더욱 비기닝 즐겨보세요.


>


이후 영화는#류승완 감독의 영화#영화, 베를린, 공개 그 때 크게 반응이 좋지 않고 미루고 미루다가 2년 후에 우연히 본 영화에서 류승범으로 하정우의 액션이 기억에 남아 지난 주말 넷플릭스를 통해서 다시 본 영화.남북 미정점 이후 북한과 관련된 영화는 뭐가 있었던 경해하로 떠오른 영화. 이경영 출연으로 다시 보기를 망설였지만 (주관적 견해:이경영은 그대들의 많은 영화와 드라마와 유사한 역할로 출연해 영화 몰입에 큰 방해를 주는 요소), 하정우와 류승범의 액션 장면과 대부분의 영화 장면을 세트로 촬영했습니다라는 놀라운 사실 때문에 다시 보게 된 영화. 안타까운 1도 1저녁에 침대에 누워서 휴식과 함께 보기에 딱 졸은 그 정도의 영화.


>


더 많은 대한민국 영화가 있지만 이번 주 기둥은 이 세개를 다 보기에도 챠프디 짧고 쿰쵸쯔은 3개만 소개할게요. 요즘 영화를 장르와 장소와 시간(지하철과 요리, 청소하는 모든 시간)을 가리지 않고 보는 나 자신 무당파. 이렇게 많은 영화를 보면서 느끼는 것은 어느 순간 장르에 대한 고집도 영화에 대해 갑론을박을 하는 모든 소견에서 자유로워지고 있다는 소견을 했습니다. 평점이객관적인기준이될수는있지만,봤던영화를다시보면서순간적인기분과소견이달라서그만큼영향을주지않는다는거죠.물론 힐링을 위한 삶의 영화, 즐거움을 위한 영화처럼 큰 의미로 찾아보는 영화가 있지만 결국 모든 작품 속에는 각자의 방식으로 모든 생각과 의미가 담겨 있다는 소견이 붙습니다. 앞으로도 자기무파파의 영화사랑은 커질 것 같아요.아, 하지만 영화의 함정(마동석이 출연한 영화)은 굳이 보지는 말아 주세요. 최근에 본 영화가 함정이라는 것이 기분나빠서 지금, 첫날밤이라도 영화를 보고 잡니다. 여러분 행복한 주내용이 되어 주세요. 등